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연예,문화

롯데면세점 뮤비! 비.송승헌,빅뱅 한류스타 총출동!!!

포항홈페이지제작 미래제작소


한국어버전


롯데면세점 cm입니다.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한 cm,신나고 흥분되는 음악이네요.
우연찮게 보게됐지만, 무지 중독성 있네요.
롯데면세점으로 바로 달려가고 싶어지는군요.ㅎ

애니모션이나,애니클럽등 스타를 기용해서 음악을 제작하고 뮤비로 홍보하는 cm방식이야
이전에도 있어왔죠.

이번 롯데면세점 씨엠과의 차이점은.
박용하,송승헌,강지환등의 원조한류스타와 빅뱅,비 등의 신 한류 스타를 대거 기용한것과,
과거 뮤비형태로 만든 뮤비는 상품이나 제품명을 직접적으로 노출하지않고 이미지구축만 했다면,
이번 롯데면세점cm은 노골적으로 광고문구를 직접 가사에 넣었다는것!

"내가 원하던 세상 그리고 내가 꿈꾸던 그곳 나만의 감각 나만의 롯데DUTY FREE"
"언제나 설레이게 하는곳 그곳은 오직 롯데뿐인걸 나만의선택 나만의 롯데DUTY FREE"

대중들이 이런 가사를 붙여 흥얼대는 모습을 상상하니 조금 웃기기도 하네요.


 
일본어버전

아래는 일본인들의 반응입니다.

賛成~
지성군 지환군 비군등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어서 너무 기쁘네요.
다들 많이 듣고 있으신가요?
지환군의 목소리가 진짜 신기하네요.
노래에는 자신이 없을거라고 생각했지만 그것도 아니네요.


yoongunさん
안녕하세요~~ 지환군의 노래는 진짜라고 생각하지만,
여러번 듣고 있으면 그의 음성이 너무 특징이 있고 너무 잘부르네요.
일순간 업그레이드 한것같은 생각이 들어 너무 좋습니다.

>私も~!
그렇죠? 지환군의 목소리는 특징이 있다고 저도 생각해요.
처음 뮤지컬에서 봤는데 잘하네?? 이런 생각이였다면 지금은 기운이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지환군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팬이라서 그런가요 :)?)


韓流スターの歌の実力
올려주신 영상 잘보았습니다. 알고보니 지성이 "뉴하트"에서 노래를 하는걸 알수 있더군요.
이병헌씨도 노래를 잘하네요.
박용하도 일본에서 콘서트를 할정도의 노래실력이니까 말할필요도 없네요.
가수출신의 남자들은 물론 잘하시만 다른 한류 스타들의 노래를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잘하다니....개인적으로 정말 노래를 잘한다고 느낀 사람은
"낭랑 18세" "개척자"에서 노래를 부른 이동건이라고 생각해요


皆さん歌いますねー
원조 한류스타들과 신종 한류스타들의 출연이네요.
이병헌씨의 노래를 잘들었습니다. 도요타 CM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웃음)
지성도 노래를 잘하네요. 기회가 되면 드라마를 봐야겠네요.


BigBang
일본어 버전말고 한국어 버전도 듣고 싶어요. 빅뱅의 한국어 노래를 요즘 듣고 있거든요
그래서인지 한국어로 말하는 빅뱅의 목소리를 듣고 싶네요.
이 MV효과는 대박일거에요. 지환군은 안전하게 노래를 부르네요.


ジェヒの歌・・・
아침일찍 듣고 출근전에 듣고 돌아 와서도 듣고 있습니다..
머리에 멜로디가 떠나질 않아요~~
마지막에 모두 부르는 장면에서 세트죠?? CG가 아니죠??


ラスト
여기서 다시한번 듣게 되어서 너무 좋네요.
일본어 버전을 보고 가사를 알수 있었지만.


kemumakikeiさん
연기뿐만 아니라 이렇게 노래도 잘 부르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koutya333さん
일본어 버전도 보았는데 너무 부드럽게 잘 부르더군요.. 발음도 너무 좋았습니다.
전혀 어색하지 않아서 더욱 듣기 좋았네요.


nyantabradさん
이대로 연기를 그만두고 가수로 데뷔하는거 아닐까요 ^ ^ 너무 잘부르네요.
승헌짱 너무 사랑해요.~~


k155mesoonさん
빅뱅이라고 했나요?? 노래부르는 부분을 약간 들어보았는데 실력있는 가수 같네요.
얼마전에 일본에 데뷔하였는데.. 앨범을 하나 사봐야겠어요.


hikaru_polkaさんも
TOP군과 G-드래곤 부분이 너무 없어서 실망했습니다.
다음 버젼에서 동방신기와 같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そういえば
방송에서는 노래가 많이 잘려서 모두 들을수가 없었어요. 여기에 겨우 볼수 있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들이 대거 나오는 바람이 얼굴이 빨게져버렸어요


私も頭の中でリフレイン中~
한번 듣고나면 잊을수 없는 음악이네요. 좋다~~
호화로운 멤버지만 개인적으로 1명만 좋아하기 때문에 ~~
여기에 자주와서 음악을 듣고 가고 있어요~~♪


     >気になる・・(笑)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누구를 좋아하세요?? 음.... 몰래 알려주세요~~


kazenonakanosiberiさん
꺄!!!!!!!!!!!!!!!!!!!!!!! 얼마전에 한국에 갔다왔는데 다시 또 가고싶어진다고!!


mogurac
용하씨 너무 좋아해요~~ 왜 요즘 방송에서 뜸한가요!! 빨리 보고 싶어요~


     >kagiko
     그렇죠?? 저도 너무 보고 싶은데 요즘 볼수가 없더군요.
     그래도 간간히 이런CF로도 볼수 있다는거에 감사해요~~


ひまわり
좋은 화질의 영상 감사합니다. 용하의 웃는얼굴이 너무 좋네요~~(*^^)v
어디서 구하신건가요?


     >よつ葉
     ひまわり씨 안녕하세요~^ ^ 인터넷 검색으로 찾았지요~
     지금 유투브에도 업로드 되있을거에요.


etu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DVD를 빌려 볼 예정이네요.
동영상을 보았지만 "용하는 어디에??"이랬지만.. 올려주신 사진을 보고나서야
"아!! 여기에 용하가!!"라고 알게 되었습니다.~~~


akemi_pyh
안녕들 하세요~~ 여기서 댓글을 다는건 처음이라서 약간 긴장하고 있습니다~
롯데 면세점노래는 너무 좋죠?? 웃는 얼굴과 목소리의 향기로움때문에 빠져드네요~~
멀티앵글로 여럽명의 얼굴을 동시에 보여주면 더욱 좋겠는데요~


tama
귀에 용하의 목소리만 아니라 남자 배우들의 목소리들이 아직 남아있네요.
빅뱅은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있어서 좋네요.
동방신기도 나온다고 하던데 기대되네요.


     >iku chan
    네 동방신기도 롯대 CF에 발탁되었다고 하던데 이번 버젼에서는 보이질 않죠??
    다음 버젼에서 출연 할것 같네요.. 저도 역시 기대하고 있습니다~

ヨンピー
한국은 이렇게 노래를 삽입하는 CF가 많네요..
더군다나 이런 대스타들을 대거 투입하다니~~
역시 롯데대기업이군요..


boundunさん
더이상 최고의 CM은 없군요!!!
제가 들어본 CM중에서는 이번 롯대의 노래가 가장 좋습니다.


mayoigo_wheneverさん
두근두근~~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방송을 보는 중에 얼굴이 붉어 졌어요~~
어떡하죠 ^^


advance8769さん
왜 남자 배우들만 이렇게 나오는거야!! 한국의 여성 배우들로도 만들어 달라고!!
여자들만 면세점을 이용하는건 아니란걸 알잖아!!


riosinausakoさん
이런 노래를 날위해 불러준다면 결혼해버리고 말꺼에요!! 너무 달콤한 노래에요..
일본어 버넌도 너무 좋았습니다~~ 응원할께요!


kbysszk88さん
에에에에에!!!!!! 이런 CM이 있다는걸 여기에서야 겨우 알수 있었어요.
주위에서 봤냐고 하도 물어봐서 뭔가 했지 뭐에요...이제서야 이걸 보게 되다니 부끄럽네요


댓글반응
원출처:개소문
후출처:한류열풍사랑카페-'그래가자'님



5월25일과,6월1일 두차례에 걸쳐 각모델들의 개인버전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롯데면세점엔 이노래 하루종일 트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포항홈페이지제작 미래제작소
포항홈페이지제작 미래제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