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연예,문화

현대의학으로도 불가능한 미남의 절대조건!

포항홈페이지제작 미래제작소

어느분 블로그에 이런 글이 올라온 걸 보았다.
자신의 얼굴에 얼마나 만족하며 또 점수를 준다면 몇 점 정도가 가능한가를 묻는 질문글이었는데 이 글에 달린 반응 중 유난히 내 눈길을 끄는 대목이 있었다.
그 중 몇 분이 얼굴과 두상크기 얘기를 한 것인데 이 분들 얘기로는 난 얼굴 사이즈를 줄이고 싶다 머리크기가 불만이다 이런 내용이었으며 이거 상당히 정곡을 찌른 부분이 아닐까 싶다.
사실 이 별 것 아닌 것 같아 사람들이 흔히 간과해 버리게 되는 머리와 얼굴크기 이거야말로 정말 무시할 수 없는 미남미녀의 0순위 조건이 아닐까 싶다.
아까 그 글 보고는 그런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조금 전 연준모씨가 방송에 나와 손범수씨와 나란히 선 장면보고 새삼 이 점을 실감했고.

어릴 때 한 장의 사진을 보고 나름 충격을 먹어 이 점에 유달리 관심이 많았던 난 이 얼굴크기만큼 골 아픈 것도 없다고 본다.

(여기서 말 하는 한 장의 사진이란 수퍼모델 출신 이소라와 실베스타 스텔론 때문인데 그 사연은 이랬다.
이소라씨가 수퍼모델로 당선된지 얼마 안 되었을 때 헐리우드로 날아가 그 유명한 람보의 스텔론을 단독 인터뷰 한 적이 있었다.
인터뷰를 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이 기념촬영을 위해 얼굴을 옆으로 나란히 하는 순간이 잡지에 실렸는데 그걸 보고 당시 어린 마음에 충격을 먹었던 게 여자인 이소라씨 얼굴이 스텔론보다 훨씬 더 크게 나왔던 것!

알다시피 이소라씨 여자모델이라 얼굴 작은 편인데도 스텔론과 얼굴을 비교하니 이건 완전 얼큰이가 되어 버렸는데 난 그때까지 스텔론을 그저 근육질 액션배우로만 인식해 몸집이 큰 만큼 머리도 꽤 클거라 막연히 생각하고 있다가 그걸 보고는 그야말로 허걱했음.
대체 여자모델 옆에서 아기머리가 될 정도면 이 스텔론 얼마만한 소두를 지녔다는 건지?
그리고 화면에서 스텔론보다도 더 작아 보였던 여배우들은 대체 머리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상상이 안 돼서 경악했던 기억을 지금도 잊을 수 없음.

얼마나 충격적이었으면 자그만치 15년 전에 본 단 한 장의 사진인데도 불구하고 바로 어제 본 것처럼 정확히 기억하고 있을까?
아무튼 이 사진 지금 찍었으면 이소라 굴욕사진으로 인터넷 떠돌며 씹히고도 남을 것 같은데 이소라씨 지못미!)

왜냐?
솔직히 몸이야 운동하고 식이요법 해서 만들 수가 있고 또 이목구비나 얼굴형 이런 건 찢고 깎을 수나 있다지만 이 얼굴과 두상 크기는 그야말로 운명이 좌우하는 것이니까 말이다.
하다못해 키 같은 경우 아직은 실험단계이긴 하지만 쇠심 박는 거라도 있지만 이건 완전 답이 없으니 옥주현이 다른 건 다 운동과 성형으로 해결을 어느 정도 봤어도 특유의 얼굴크기는 해결이 안 돼 다른 여자연예인들은 남자동료들과 함께 서면 얼굴크기가 적어도 남자들의 2/3 정도로 나오는데 얘는 남자들보다 더 크게 나와 늘 이 점 때문에 남자 연예인들과 사진포즈만 취했다 하면 네티즌들 놀림 받기 일쑤고...

닉쿤, 옥택연, 김범, 민호 요즘 인기있는 남자 아이돌 연예인들인데 이들의 공통점은 딱 하나다.
하나같이 얼굴과 머리크기가 유아기 무렵에 성장이 중단된 것처럼 소두라는 것!
그리고 이 외에도 원빈이니 송승헌이니 하는 국내 내로라 하는 미남스타들 치고 얼굴 머리 안 작은 사람 없고 길을 가다 내 눈에 확 들어오는 훈남들 보면 하나같이 머리나 얼굴이 일반인 평균이하 사이즈.
게다가 예쁘다는 여배우들 치고 아니 일반인 여성이라 해도 미인 소리 듣는 이들 치고 머리나 얼굴 큰 여자 어디 본 적 있나?

돈으로도 안 되고 노력으로도 안 되는 그야말로 유전인자 잘 물려받아야만 가능한 이 얼굴과 두상크기와 모양을 의학으로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완전 노벨의학상은 따논 당상일 듯?

아무튼 머리와 얼굴이 작으면 정말 복 받은 것이다.
일단 옷발 잘 받지 남자로서는 자존심인 어깨가 넓어 보이지(옥택연과 닉쿤 봐라! 얼굴이 작으니 어깨가 완전 태평양 너비로 보이는 효과가 생기지) 키가 더 커 보이지 생동감 넘쳐 보이지 단체사진 찍을 때 굳이 뒤로 안 가도 되지, 키가 작다해도 기럭지 좋은 8등:신으로 보이지.
한 마디로 하늘의 축복받은 이들이 바로 이 소두 소유자들!

포항홈페이지제작 미래제작소
포항홈페이지제작 미래제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