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리뷰,기타...

홈페이지 제작 시 자주묻는 질문

포항홈페이지제작 미래제작소

0123456789

Q1. 무료 홈페이지 제작 안전할까요?

 최근 홈페이지 영업을 위해 미리 기본 홈페이지를 만들어 간단히 텍스트만 수정하여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개성 없는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업체들이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문제는무료라는 타이틀을 내걸으면서도 “1년간혹은 “O등 무료사용에 대한 기간 제한이 있어 해당 기간을 무심코 초과 사용하게 될 경우, 이미 유행이 지난 단계의 홈페이지를 계속 사용료를 지불하고 이용하게 되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무료제작이라고 홍보하면서 실제 내용을 들여다보면 월 6만원 * 36개월 호스팅 비용 별도 등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호스팅 비용에 감춤으로써 고객에게무료홈페이지의 미끼를 이용해 저급한 품질의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대부분 이러한 업체들은 높은 수준의 개발자나 작업자를 보유하지 않고낚시성 고객을 유치하는 업체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충분한 검토와 타 업체와의 비교를 통해 옥석을 가리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셋팅비, 월 유지관리비, 호스팅비 등 비용의 차이는 있겠지만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기간 동안 일정 비용을 지불한다면 무료 홈페이지일까요?

 

 Q2. 제작 업체 어디가 좋을까요?

홈페이지 제작 회사는 수 없이 많습니다. 많이 생겨나기도 하고 또 많이 사라지기도 합니다. 곧 창업은 쉽지만 오랜 기간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이야기지요. 홈페이지 제작 회사는 사라지고 홈페이지만 존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회사가 존재하는지 방문을 추천합니다. 방문을 하면 상담도 할 수 있어 담당자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급자 들로만 구성되어 기술력이 없는 회사도 있습니다.

최신 기술과 트렌드에 맞는 홈페이지 구현이 가능한 회사인지 포트폴리오 확인을 추천합니다.

 

Q3. 홈페이지 제작 비용이 궁금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무료부터 억대 비용까지, 개발범위와 개발회사에 따라 다양합니다. 흔히 임대형(템플릿) 과 맞춤형이 있는데 어떤 형태로 진행하던 예산에 맞춰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산을 초과해서 진행할 경우 좋은 결과물을 드려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초과한 만큼 손해를 보았다는 생각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의 홈페이지는 정부의 의무사항인 웹접근성 준수, 웹표준 준수, 반응형 등의 기술력을 필요로 합니다.또한 사용자들의 디자인에 대한 눈높이도 높아져 디자인 퀄리티도 보장되어야 합니다.  제대로된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서 투입되는 인력은 기획자, 디자이너, 퍼블리셔, 개발자 최소 4명입니다. 이러한 요구사항들을 반영하려면 홈페이지 제작 비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견적을 받으실 때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 주소나 경쟁사 홈페이지 주소 또는 메뉴구조도 이런 것들을 전달해 주시면 정확한 견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www.makefuture.kr

​#홈페이지자주묻는질문

#홈페이지제작궁금한점

#포항홈페이지

#포항홈페이지제작

#경주홈페이지제작

#영천홈페이지제작

#영덕홈페이지제작

#울진홈페이지제작

#반응형홈페이지제작

#기획형홈페이지제작

#포항웹사이트제작

#포항웹에이전시

#기업홈페이지전문

#포항기업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제작

#미래제작소

 


포항홈페이지제작 미래제작소
포항홈페이지제작 미래제작소